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

그 안전하다는 업체 또는 딜러에게 대리점에 같이 들어가자고 해보세요 들어가는 업체가 있을까요?

고객님들께서는 시간만 쓰시면 안전하게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폰테크는 오프라인 대리점을 운영하는곳에서 개통부터 매입까지 이용하셔야 가장 안전합니다!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폰 테크 대출 후기, 절대로 폰테크 몰라선 안되는 진실,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이 연구원은 "세경하이테크는 디스플레이 고객사를 통해 대부분의 폴더블 스마트폰용 보호필름을 납품하고 있어 수혜가 확대되는 상황"이라며 "하반기 출시 예정인 국내 고객사의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에는 화면 주름을 없애줄 수 있다고 알려진 덤벨 힌지(물방울 힌지)가 모두 탑재돼 상품성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폰테크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